CEO인사말 > 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판매순위
  • 신선한 알로에 마스크팩 에코 사이언스 슈퍼리페어 5

쇼핑몰 검색

  • hd_rbn01
CEO인사말

CEO인사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화마을 작성일23-01-16 14:56 조회2,28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식품업계 새로운 물결 이화마을입니다.

저희 제품을 항상 사랑해 주시고 끊임없이 성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화마을은 5대를 계승되어 내려오는 특화된 비법을 가진 12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최초의 식품업계 스테디셀러우슬닭발즙을 개발하여 10년이래 현재까지도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80%라는 식품업계에서의 경이적인 기록을 가진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2015년 전격 출시된 이화명품 삼채 달팽이엑기스를 통해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키는 등, 한약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들로 여러분 생활에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달팽이엑기스우슬닭발즙등 이화명품 시리즈는 농장을 직접 운영하며 재배한 달팽이, 삼채와 우슬 등 좋은 약재들이 많이 첨가되어 손가락, 무릎, 허리 등 관절, 연골에 나타나는 퇴행성 관절염과 골다공증, 통증 완화에 좋을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과 정력 강화에도 효과가 탁월한 보약입니다.

 

전국 200개 이상의 판매처를 통해 확신되고 있으며, 실제 제품을 통해 효과를 보신 분들이 판매자가 되는 가장 바람직하고 본보기가 되는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저희 제품은 슬로우푸드를 지향합니다. 48시간 이상 꼬박 천연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달여서 내리는 한약은 즉효성과 스테로이드로 대변되는 양약의 맹점을 극복하고, 다소 느리다고 생각되실지 모르지만, 몸에서 서서히 적응하고 회복하는 기적을 낳습니다.

 

저희 제품을 꾸준히만 드신다면 누구나, 체질에 관계없이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성장기(특히 운동선수) 자녀들, 일에 지친 부모님, 연세 드신 어르신들까지 3대가 함께 먹는 건강음료가 바로 이화마을 제품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천천히 가려고 합니다. 히말라야 등정은 아니지만, 완만하게 주변을 살피고 자연을 음미하며 가족들과 손잡고 천천히 올라가는, 저희 제품의 성경과도 닮아있는, ‘이화마을’, ‘이화명품은 그런 완만한 경사의 산이 될 것입니다.

 

향후 생산될 차() 제품들과 센세이션을 일으킬, 국내 최초로 준비되고 있는 음료들을 통해 더욱 여러분께 다가설 것이며, ‘건강을 통한 행복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이화마을

본사/공장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서대구일로4길 5 (주)이화마을

서울사무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34길 53(양재동 8-73) 여림빌딩 2층 (주)이화마을

사업자 등록번호

114-87-11049

대표자

남기훈

TEL

1588-4543, 070-7176-7878

전자우편

guillaume@daum.net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전북정읍-0612호

개인정보책임자

남기훈